Untitled Document
home location
Untitled Document

1996년 레늄 크리스티는 엘 살바도르 출신인 한 부부의 노력으로 과테말라에 진출하였습니다. 그로부터 레늄 크리스티는 복음 전교, 신앙 선교 사업, 그리고 인류 발전을 위한 사목을 수행해 왔습니다.


1996년, 엘 살바도르의 한 부부는 개인사업을 위해 과테말라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들은 레늄 크리스티 운동의 회원 그룹을 형성하기 시작해 1998년 5월, 첫 번째 사도활동인 신앙학교를 탄생시켰습니다.

같은 해에 과테말라에서는 다양한 계층의 청취자들로부터 대대적인 환영을 받으며 “Hombre Nuevo(새로운 인간)”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만들어졌습니다. 1999년에는 과테말라의 대표단이 아틀란타에서 열린 Youth and Family Encounter에서 중앙 아메리카를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2000년은 이 나라에서의 활동 분야와 사도 활동에 한 획을 긋는 해가 되었습니다. 12월 과테말라의 순례자들은 2000년 대희년의 막을 내리는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 설립 60주년 행사 즈음에 국제 Youth and Family Encounter에 참석하기 위해 로마에 갔습니다.


2002년 엘 살바도르 지역 사무국의 후원으로 전임 평신도 선교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과테말라에 만들어졌습니다. 첫 그룹은 이 나라 수도 교구의 전임 평신도 선교자들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가정을 위한 첫 중앙 아메리칸 회의도 성공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회의의 주된 결실은 가족 화합(Familia Unida)이라는 사도 활동이었습니다.


2003년 성주간 동안, 첫 의료 선교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날은 Youth for the Third Millennium 설립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또한 어려운 사람들과의 접촉은 한 사업가 단체로 하여금 구호 학교인 마노 아미가(Mano Amiga)를 관리 운영하는 팀을 만들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Untitled Document